top of page
남대문시장 한류먹거리
특화골목 조성계획
Namdaemun Market K-food Street
남대문 시장 정체성 확립
2016
남대문시장 한류먹거리
특화골목 조성계획
더보기
Namdaemun Market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Up
Up
Up
Up
Up
Up
Up
Up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코파이시 브랜딩 & 패키지 디자인
사업 개요
한식의 간편화에 따른 보편화를 위해 개발되는 스프 스틱의 패키지를 개발하였으며, 태극무늬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한식의 이미지를 강조하였고
매운 맛을 상징하는 고추의 붉은 색을 주조색으로 설정해 강력하고 임팩트 있게 표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