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대문시장 한류먹거리
특화골목 조성계획
Namdaemun Market K-food Street
남대문 시장 정체성 확립
2016
남대문시장 한류먹거리
특화골목 조성계획
더보기
Namdaemun Market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Up
Up
Up
Up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홍단비 브랜드 및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 개요
홍단비 브랜드 런칭에 맞춰, 홍단비의 브랜딩, 패키지 디자인, 로드샵 인테리어 디자인을 개발하였으며
오미자의 고유 색인 붉은 색을 상징색으로 설정하고 공간의 오브제에 적용하여 자연적 공간 이미지에 현대적 이미지를 부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