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대문시장 한류먹거리
특화골목 조성계획
Namdaemun Market K-food Street
남대문 시장 정체성 확립
2016
남대문시장 한류먹거리
특화골목 조성계획
더보기
Namdaemun Market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Up
Up
Up
Up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영운동 우편함 디자인
사업 개요
우체통의 고유 기능에 각 세대의 주소를 활용한 명패 기능을 결합한 형태와 구조로 계획하고 청주 영운동의 브랜드인 ‘푸른도란’ BI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개발하였으며,
주변의 다양한 환경 특성과 벽면의 색채 및 재질에 설치되어도 조화로운 주조색과 우체통을 상징하는 붉은 색을 적용하여 조화성과 인지성을 높임
bottom of page